초기성능을 오래 지속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설계사상
하이퍼드라이브 디자인

혁명은,
릴링 순간에
시작된다.

하이퍼드라이브 디자인,
초기 성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을 목표로 한 설계사상
강하고, 가볍고, 매끄럽게. DAIWA 양축 릴의 진면목・미래의 기준
강하고 매끄러운 회전을 오랜시간 지속. 베이트 릴에 요구되는 기능의 귀결.
드라이브 기어부터 피니언 기어에 끊김없이 에너지를 보내는 파워 유닛.
구동부를 외부로부터 확실히 지지하면서, 안정되고 정숙한 구동력을 실현한 하우징.
어떠한 상활에서도 기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명기구. 불필요함 없이 효율적,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을 훨씬 뛰어넘는 권사감과 매끄러운 회전 성능을 실현한 양축 릴의 설계사상.
경험을 무기로 한 DAIWA가 다음 미래의 기준을 만들다.

HYPERDRIVE DESIGN
KEEP IT STRONG! STAY SMOOTH!

  • HYPER DOUBLE SUPPORT 하이퍼 더블 서포트

    매끄럽게 지속되면서 감을 때의 강함, 가벼움을 실현한 구동 서포트 시스템. 피니언 기업의 양 끝을 2개의 볼 베어링으로 고정도로 지지함으로써, 핸들로부터 들어가는 힘을 줄이지 않고, 부하가 걸렸을 때에도 강력하고 가볍게 감아 올리는 것을 가능하게 하였다.

  • HYPER DRIVE DIGIGEAR 하이퍼드라이드 디지기어

    강하고 매끄러운 회전이 지속되는 것을 추구한 베이트(양축) 릴에 대한 신설계 기어 시스템. 내구성과 직결되는 기업 모듈(크기)은 줄이지 않고 기어 맞물림 률을 높여, 초기의 매끄러움이 오래지속되는 것을 실현시킨 DAIWA 독자의 테크놀로지.

  • HYPER TOUGH CLUTCH 하이퍼 터프 클러치

    수천 번, 수만 번이라도 계속 작동 가능한 늦추고 당김이 있는 온,오프 성능뿐만 아니라, 염분 농도가 높은 해수 지역에서도 트러블이 극히 적은 클러치 시스템, 과도한 솔트 신에 있어서의 고착수리 건수를 당사비로 이미 99% 감소한 실적을 올린, 최첨단 녹방지 구조를 자랑한다.

  • HYPER ARMED HOUSING 하이퍼 암드 하우징

    내부 구조를 고강성, 고정도로 확실히 지탱하고, 정밀한 권사감과 파워를 만들어 내는 커버 시스템. 중요 프레임의 금속 소재 채용이 필요시 되어, 사이드 플레이트와 세트 플레이트의 조합으로 기본 성능을 더 오랫동안 뛰어나게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이라는 말. 그것이 의미하는 곳을 꼭 전하고 싶다.
2021년 이후의 다이와의 새로운 베이트(양축) 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이란 매끄러운 초기 회전 성능이 장기간 지속되는 것을 이상적인 것으로, 목표하여 한 설계 사상.
즉, 기어가 부드럽고, 강하여, 기분 좋게 감아, 계속 사용해도 성능의 저하가 종래보다 현격히 적고, 오래 지속되는 릴. 장시간 잡아도 지치지 않는 가벼움과 보디 디자인을 가진 릴. 바다에서의 하드한 사용을 반복해도, 고장이 어려우며, 확실힌 작동이 지속되며, 클러치를 시작으로 한 터프한 부품를 갖춘 릴. 이것이 바로 베이트 릴의 꿈이며,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이 전달하는 것은 앵글러의 꿈이다.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은 최대 4가지의 대폭 진화한 부품로 구성되었다. 그 핵심이 되는 것이 하이퍼 드라이브 디지기어(드라이브 기어)이며, 이 기어 탑재가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이 되는 절대 조건. 그 외, 하이퍼 더블 서포트(피니언 기어 지지 방식), 하이퍼 암드 하우징(케이스), 하이퍼 터프 클러치(클러치)의, 4가지의 중요한 부품을, 과거에서부터 지속적으로 기술을 연마하여, 최첨단 기술을 처음으로 탑재 브러시업하였다.
그에 따라서, 바로 그 이름대로 초월한(하이퍼) 구동 성능(드라이브)을 가지게 되었다.

DAIWA WITH PEOPLE

GET 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