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WA TECHNOLOGY ]

REEL TECHNOLOGY

DENDO & RYOJIKU REEL

JOG POWER LEVER JOG 파워레버

파워레버의 위치를 보디의 중앙으로 이동시키고, 형태도 레버로부터 JOG 다이얼 스타일로 변경시켜 낚싯대를 쥔 손의 엄지 손가락 한 개로 감아 올리거나, 클러치 ON/OFF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다른 한 손은 레버 조작으로부터 완전하게 해방되었다. 낚싯대를 쥐면 엄지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보디 상단에 올라가게 되어 인체 공학적으로도 무리가 없다. “조그 파워레버”가 엄지 손가락 하나로 자유자재로 조작을 가능하게 했다(200/300J 시리즈). 시보그 500~1200J 시리즈는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조작이, 오른손으로 파워레버 조작이 가능하다.

시보그 200J / 300J

시보그 500 ~ 1200J

MORE
MAGSEALED BALL BEARING 매그실드 볼 베어링

볼 베어링 내부로의 물, 이물질의 침투를 저지함으로써, 본래의 성능을 계속 유지하면서 녹, 염분 고착, 이음을 큰 폭으로 해소. 방수, 내구성을 비약적으로 높이는데 성공. 전동릴에서 가장 염분 고착이 되기 쉽고 유지보수가 곤란한 사이드 플레이트 측 스풀 샤프트 축에 채용. 방수성, 내구성이 한층 강화되어, 스풀 프리 및 감아올리기의 초기 성능을 지속시켜 준다.

MORE
MAGMAX MOTOR 매그맥스 모터

모터 시스템의 중심이 되는 것은 파워를 만들어 내는 근본인 자석이다. 다이와가 채용한 “특수 네오디움 자석”은 부하가 적은 저속회전 시에도 충분히 높은 토르크를 만들 수 있는 이상적인 자석이다. 대형 회유 어종의 강렬한 도주나 대형 참돔의 돌진에도 지지않는 터프함, 오징어의 다점 채비도 쉽게 회수할 수 있는 파워를 자랑한다. 물론 “천천히 감아 올리기”나 “천천히 자동 정지”와 같은 섬세한 출력 조정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반응성이 좋은 브러시 모터로 인해 순발력이 뛰어나, 감아 올리는 조작은 낚시인의 생각대로. DAIWA 전동릴 전용의 컴스텀 모터.

MORE
HYPERDRIVE DESIGN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

높은 초기 회전 성능이 오랜 지속되는 것을 목표로, 모든 기본 성능 수준을 큰 폭으로 높인 베이트(양축) 릴에 대한 차세대의 설계사상. 하이퍼 드라이브 디자인은, 최대 4가지 테크놀로지로 구성된다. 매끄러운 회전이 오래 지속되는 하이퍼 드라이브 디지기어 탑재를 필요조건으로 하여, 기어의 구동을 받아 강하고 가볍게 감아 올리는 하이퍼 더블 서포트, 내부 구조를 강하게 지지하여, 잘 휘어지지 않고 뒤틀리지 않는 하이퍼 암드 하우징, 과혹한 로케이션에서도 계속 작동하여, 염분 고착을 격감시킨 절연 구조 하이퍼 터프 클러치의 상승효과로, 모든 필드에서 안정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MORE
MEGATWIN / MEGATWIN PRO 메가트윈 / 메가트윈 프로

MEGA-POWER와 MEGA-SPEED의 전동 릴의 새로은 경지를 이룩하였다. 전동 릴에 요구되어 왔던 긴 세월의 명제를 실현한 “메가트윈 시스템”. 2가지의 기어비를 가진 DAIWA 전동 릴 독자적인 파워와 스피드의 변환 기구.

MORE
ATD 에이티디

대상어의 저항에 맞춰 스무드하게 작동하여, 매끄럽게 효과가 지속되는 신세대의 드랙 시스템. 일정하게 고른 매끄러움으로 대상어와의 대결에서 드랙력 저하를 억제하는 세팅으로 대형어와의 조우에도 안심.

UTD 얼티메이트 토너먼트 드랙

드랙에 걸리는 초기 부하를 해소하고, 불규칙함이 없는 매끄러움을 실현 하면서, 조이면 조일수록 효과 있는 최대 드랙력을 겸비한다.

DOT DISPLAY 토트 액정

직사광선 아래에서의 편광 글라스 착용 시에도 선명하게 보이는 대형 도트 액정 채용. 메뉴 화면의 안내가 명확하여 각종 설정은 매뉴얼이 필요 없다.

FF HOUSING FF 하우징

전동 릴의 엔진이라 불리는 모터를 스풀의 전방에 배치시켜 릴을 낮은 프로파일로 설계, 릴을 들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프런트 모터 구조, 또한, 모터와 스풀 사이에 레벨 와인드를 배치하여, 보다 콤팩트한 설계가 가능하였다.

MAGMIGHT 매그마이트 구조

전동 릴 내부의 한정된 공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모터의 파워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는 구조. 작은 스페이스로 Hi파워 HI스피트를 실현. 또한, 모터의 냉각 효과가 향상되어, 한층 더 모터의 구동 효율 향상에도 기여한다.

ONE HAND CLUTCH 원 핸드 클러치

손에 로드를 든 채로 편안하게 클러치 ON/OFF를 조작할 수 있다. 원 핸드로 지속적인 수심층 파악을 신속하게 할 수 있는 기구.

DAIWA WITH PEOPLE

GET SOCIAL